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박노가족(朴盧家族)

사랑 박정현 사진찍는법 섬진강 꽃길 살리기 파주출판단지 프렌디 책정리 마두도서관 풍수 문자 짜장면 서울대공원 웃긴이야기 동물원 책읽기 아포리즘 미장원 금토마을 박창현 스타워즈 박노가족 좋은아빠되기 영화 이벤트 아들 감성사전 이외수 보광사 가볼곳 아빠 선물 홍천 프렌디 육아 블로그 콘테스트 첫 눈 보물섬 아이키우기 가족사랑 고구마
분류 전체보기 (427)
살아가는 이야기 (175)
발자국 (118)
해우소 (121)
사진 배우기 (12)
세계여행 (0)

POST : 살아가는 이야기/아이키우기

"거실을 서재로" 이벤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선일보사/대한출판문화협회에서 "거실을 서재로" 이벤트를 한다.
3월에 응모를 시작하였는데 이제야 알게 되었다.(달룡이네집에서 알게 되었다..)

매월 한다고 하니 응모를 해보아야겠습니다. 어떻게 하면 당첨될 수 있을까? 맞춤형이면 더 좋으련만... 지나친 욕심은 화를 부른다..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로가기 : 조선일보 "거실을 서재로" 이벤트

행사 취지

"풍요로운 삶을 가꾸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상상력과 창조력을 기르는 것입니다. 생각의 힘을 키울 수 있는 지름길은 책에 있습니다." 한국사회의 미래는 국민 개인과 사회의 지식경쟁력에 달려있고, 이런 경쟁력을 획득하는 뿌리는 역시 독서밖에 없습니다.

가족 간의 대화를 앗아가는 TV와 컴퓨터를 안방으로 물리고, 거실에 서가를 마련해 온 가족이 함께 책 읽고 대화를 나누는 거실문화를 만들자는 독서운동, 나아가 새로운 가족문화를 만들자는 취지로 2007 조선일보 신년특집 '책 읽는 사회가 지식강국'에 연이어 연중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본 캠페인에서는 거실을 서재로 바꾸는 동기를 부여할 수 있도록 보급형 서가와 도서를 지원하며, 각 가정에 적합한 독서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거실을 서재로 바꾸어 화목해지고 가족문화가 바뀐 가정의 성공사례를 동영상과 기사로 소개하고, 후에 독자 체험기와 디카 에세이를 공모할 계획입니다.

주요대상

어린이 청소년 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 활자문화에 친숙한 30~40대, 아파트와 일반주택 등에 거주하는 중산층과 서민층 여러분들이 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이 되실 수 있습니다.
조선일보 독자뿐 아니라 국민 전체가 대상입니다. 조선닷컴과 관련 단체 홈페이지 그리고 우편을 통해 접수합니다.

기  간
2007년 3월 5일 ~ 2007년 12월 31일 (10개월간 진행)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고
top

tags

, , ,

posted at

2007.04.24 09:49


CONTENTS

박노가족(朴盧家族)
BLOG main image
朴盧家族의 살아가는 이야기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사이트 링크

티스토리 툴바